안녕하세요 타임메카입니다~^^
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이용하였는데 리셋을하여도 12시 방향으로 가지않으시는것은 제품의 세팅이 되지않은상태로 출고되시는 부분으로
새로 조작을 해주셔야하며 제품의 이상이 아닌 조작이 가능하신 부분입니다.
고객 센터나 게시판 문의 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~
작성자 조****(ip:)
작성일 2017-09-19 11:23:00
조회 2695
안녕하세요 타임메카입니다~^^
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이용하였는데 리셋을하여도 12시 방향으로 가지않으시는것은 제품의 세팅이 되지않은상태로 출고되시는 부분으로
새로 조작을 해주셔야하며 제품의 이상이 아닌 조작이 가능하신 부분입니다.
고객 센터나 게시판 문의 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~
첨부파일